매일신문

이유리, X마스 이브 홈쇼핑 대박 친 화장품은 무엇?

이유리, X마스 이브 홈쇼핑 대박 친 화장품은 무엇?

배우 이유리와 화장품 브랜드 'B2ORGANIC(비투오가닉)'이 동반 '대박' 효과를 누리고 있다.

이유리는 지난 24일 새벽 미국 농무성 유기농 인증마크 'USDA'를 획득하며 그 효능을 인정받은 '비투오가닉'과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No.1 슈퍼푸드'로 선정 돼 북미를 중심으로 유럽, 일본 등지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황산화의 왕' 아사이베리로 만든 '아사이오일'로 구성된 제품 판매에 나서 억대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유리는 지난 3월에도 '비투오가닉' 화장품 판매에 나서 억대의 매출을 기록하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까지 이름이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투오가닉몰' 관계자는 "이유리가 출연할 때마다 '대박'을 쳐 관계자들도 모두 혀를 내두르고 있다. 이번에도 단 50분 출연이었지만 '동안 피부', '도자기 피부' 등으로 여성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리가 추천하는 제품이라 더 호응이 좋았던 것 같다"고 분석했다.

덧붙여 '비투오가닉몰' 관계자는 "홈쇼핑 이외에서도 이유리의 친근하면서도 자연스럽고 깨끗한 이미지에 '비투오가닉' 매출 상승효과로 보고 있다"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겨냥해 상품을 구성한 것도 잘 맞아 떨어진 한 이유다"라고 밝혔다.

또 이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연예인들이 홈쇼핑에 출연할 경우 소비자들이 더 신뢰감을 느껴 매출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이유리처럼 연기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있는 배우들은 더 그렇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의 홈쇼핑 대박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비투오가닉'은 미국 농무성 유기농 인증마크 'USDA'를 획득하며 화제가 된 바 있는 화장품이다. 'USDA' 인증은 물을 제외한 95%이상이 유기농 성분으로 이뤄져야 하는 까다로운 기준을 가지고 있다.

또 최소 3년 동안 화학약품을 처리하지 않은 토지에서 해당 농산물을 최소 3년간 농약, 화학약품,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법에 의해 재배했음 증명하는 인증이기도 하다.

100% 천연원료로만 사용하는 유기농 화장품 '비투오가닉'은 향, 색소, 방부제, 미네랄 오일 등 어떠한 화학성분도 섞지 않고 북극 빙하수와 함께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제조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