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동시 『설』연휴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동시 『설』연휴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

안동시에서는『설』연휴기간 중 환경오염사고 예방을 위한 특별 감시를 실시한다.

이번 감시는 연휴 기간 중 산업체의 휴무 등 비정상적인 근무로 환경관련시설 관리 소홀로 인한 환경오염사고 발생 가능성이 높아 1월11부터 1월27일까지 단계별로 나누어 특별감시활동을 실시한다.

연휴기간 전인 1월11일부터 1월20일까지는 환경오염사고 취약업소를 대상으로 사전계도와 자율점검 유도에 주력하고 연휴기간 중인 1월21일부터 1월24일 까지는 공장 밀집지역과 오염 우려되는 하천의 순찰을 강화할 계획이며, 연휴 기간 후인 1월25일부터 1월27일에는 환경관리가 취약한 업소에 대하여 정상가동을 위한 기술지원을 실시한다.

특별감시기간 중 위반사항 적발업소에 대하여 관련법에 의거 행정처분이나 고발조치를 하게 된다.

안동시에서는 연휴기간 중에 상황실을 설치․운영하여 환경오염 사고에 대비하고 환경오염행위 발생시 환경신문고(128), 또는 환경 보호과(840-6185), 시청 당직실(840-6222)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