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카톡 사진 "카톡친구 하고 싶어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녀시대 카톡 사진 "카톡친구 하고 싶어요!"

소녀시대의 카톡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여성그룹 소녀시대 멤버들의 카카오톡(이하 카톡)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에 '소녀시대의 카톡 프로필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소녀시대의 카톡 프로필 사진'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가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녀시대의 카톡 프로필 사진' 속에는 태연과 티파니, 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태연은 눈을 감고 찡그리고 있으며 티파니는 침대에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제시카는 에프엑스(f(x))의 멤버이자 동생인 크리스탈과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역시나 동생바보를 뽑낸다.

'소녀시대 카톡 프로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상사진도 화보네", "나도 카톡사진 여신포스로 찍어봐야지", "뭘해도 안이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해 정규 3집 앨범 '더 보이즈(The Boys)'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 중 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