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인규 1박2일 망언 '개식스' 따라 한 것!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인규 1박2일 망언 '개식스' 따라 한 것!

개그맨 홍인규가 '1박2일'과 관련한 망언으로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홍인규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인'1박2일'에 대해 '개식스'가 원조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 날 방송에서 개그맨 김준호는 캐이블채널 코미디 TV '개식스'에 대해 "'무한도전' 이후 여러 명이 출연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우리가 두 번째"라며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이에 홍인규는 "저희가 한 걸 '1박2일'이 비슷하게 한 것"이라며 망언을 했다.

그러자 김구라가 "과연 누가 그렇게 생각할까?"라며 반문했고 이에 홍인규는 "나는 그렇게 생각하는데"라며 당당하게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는 '유세윤 기살리기 특집'으로 홍인규 외에도 장동민, 유상무, 김대희가 출연해 입담대결을 펼쳤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