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연 오빠 과거 글, "너에 대한 나의 신뢰는 200%이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친 오빠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태연 오빠 과거 글' 이라는 제목으로 태연의 친오빠인 김지웅(25)씨가 과거에 남긴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연과 김지웅 씨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함께 올라온 글에서 김지웅 씨는 태연에게 "내가 중학생 이후로 너는 이미 성숙해져서 생각만큼은 큰 누나였고, 결단력 또한 프로였다. 혼자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항상 올곧고 쿨한 정신은 항상 날 고개 숙이게 했다"며 "너에 대한 나의 신뢰는 200%이다"고 전했다.

또한 "항상 네 뒤에는 가족이 있다. 사랑한다. 힘내자" 라며 따듯한 격려를 덧붙였다.

태연오빠 과거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한 남매네요, 우리 오빠는?", "태연 오빠 멋있다", "태연이 잘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