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은 이달 말까지 '2012년도 중소기업 정보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중소기업 정보화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경영 및 생산현장에 IT를 접목해 경영 효율화와 생산성 혁신을 도모하고 정보화 선도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올해 중소기업 정보화지원사업에는 전국적으로 172억원이 투입되며 대구경북지역은 20억원 이상 지원될 예정이다.
주요 지원분야는 ▷FTA로 인한 원산지증명시스템구축 지원사업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체제 ▷전통 뿌리산업의 생산성 제고를 위한 생산정보화 지원 등이다.
또 중복'편중 지원에 따른 정보화 수준 불균형 방지를 위해 1개 기업이 누적 총 4회까지만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정보화 지원 졸업제'를 시행한다.
대경중기청 관계자는 "사업에 참여하는 IT기업의 체질 향상을 위한 'IT기업 평가제'를 도입하는 등 정보화지원사업의 정책효과를 체계적'지속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대경중기청은 13일 2012년 정보화지원사업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문의 053)659-2287.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李 대통령, 이태원 참사에 "검경 참여 사건 조사단 편성"
"전작권 전환, 초기 비용만 35조원"…국힘 '정부 국방정책 점검 토론회'
'성남도시개발공사 조례 청탁' 김만배, 대법서 무죄 확정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