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영, 종로, 광수 편입 유명 교수진, 프라임 편입으로 대거 이동!

그간 편입학원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던 김영편입의 주요 교수진들이 프라임편입으로 이동한다. 또한 김영 뿐만 아니라 종로와 광수편입의 스타 강사진도 대거 입성한다. 이로써 사실상 편입을 주름잡던 교수진이 프라임편입으로 모이게 된 것이다.

프라임편입은 교수진과 직원 모두 대학 편입학 입시를 운영해왔던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고,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 시스템으로 편입 수험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학원이다.

이에 교대와 신촌, 동묘 캠퍼스를 추가로 오픈하여 강남, 노량진 포함 서울 지역 기준 5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방은 광주와 전주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또한 현재 프라임 편입 교대 캠퍼스는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K.A.S 합격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합격한 수강생에게 맥북 에어 또는 편입 입학금을 지원하고, 타학원 수강생이 등록할 경우 회원가입비 무료에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촌캠퍼스는 3월 편입영어 수강료를 50% 할인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선착순 100명 마감으로 등록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프라임편입, 2013 편입학 전략 설명회 개최

TOP 7 대학 포함, 합격 커트라인 공개 예정

프라임편입은 서울 지역 5개 캠퍼스에서 2013 편입 수험생들을 위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강남 캠퍼스 2월23일(목) 15시, 신촌 캠퍼스 2월23일(목) 15시, 교대 캠퍼스 2월24일(금) 15시, 동묘 캠퍼스 2월24일(금) 18시, 노량진 캠퍼스 2월27일(화) 10시에 진행되며, 이번 설명회는 편입학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을 바탕으로 Top7 대학을 포함한 합격 커트라인 공개, 프라임편입의 합격 보장 시스템 소개, 교수진들의 공개특강, 그리고 2012 Top7 대학 합격생들의 리얼 합격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프라임편입은 이번 설명회 참석자 중 회원가입자들에게는 가입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김영, 위드유, 메가UT, 종로편입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프라임편입 각 캠퍼스에서는 3월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프라임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