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첫 단독 콘서트 "많이 탑승해 주세요~"
버스커버스커가 첫 단독 콘서트 '청춘버스'가 무대에 오른다.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양 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버스커버스커의 콘서트 '청춘버스'가 무대에 오른다.
이에 버스커버스커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우리는 거리의 악사다. 음악으로 호흡하고 소통하는 밴드가 되고 싶다"며 "우리의 이런 열정을 담은 첫 단독 콘서트 '청춘버스'에 많은 분들이 탑승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버스커버스커의 음반 제작과 콘서트 기획을 지원해 온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음악적 목표와 색깔이 뚜렷한 밴드이기에 이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지원하고 있다. 대중들도 버스커버스커만의 느낌을 누구보다 인정하고 기다려온 듯하다. 이번 정규 음반은 물론 첫 단독콘서트 '청춘버스' 또한 기대한 바를 충족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콘서트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오픈티켓 어디서 구매하나요?", "버스커버스커 멋진 음악 하는 밴드", "나도 그 청춘버스 탑승 할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버스커버스커의 1집 정규 앨범은 오는 29일 발매 예정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