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진구, QTV서 첫방부터 종방까지 여성 시청자들 올킬!

역시 '대세' 여진구였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들었던 배우 여진구가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I'm Real 여진구 in Italy'로도 여성 시청자들을 품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QTV 'I'm Real 여진구 in Italy(3부작)'은 전국 여성 10~49세 기준, 누적시청률 3.9%를 기록하는 쾌거를 올렸다. 여성 10대는 4.5%, 여성 20대는 4.6%에 대해 여진구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볼 수 있었다.

또 3월 8일부터 3주간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 본방송은 전국 여성 10~39세 기준, 케이블채널 중 동시간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자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3편 모두 본방 사수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푹 빠졌다" "앞으로 이 방송을 못본다는 생각에 잠을 청할 수 없다" "즐겁고 유쾌한 여진구의 모습에 보는 나까지 즐거워졌다. 이탈리아에 가면 여진구가 가장 먼저 생각날 것 같다"며 프로그램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QTV의 'I'm Real 여진구 in Italy'는 이탈리아 여행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열여섯 살 소년 여진구의 유쾌 발랄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종회는 23일(금) 밤 10시, 24일(토) 밤 9시, 26일(월) 밤 11시, QTV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