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게임 폐인녀 등장...현실을 구분하지 못해 엄마에게 "롸저댓"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방송캡쳐)
(사진.KBS방송캡쳐)

게임 폐인녀 등장...현실을 구분하지 못해 엄마에게 "롸저댓"

'안녕하세요'에 게임 폐인녀가 등장해 화제다.

KBS2 '대국민토크쇼-안녕하세요' 방송에서는 26일 게임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하는 게임 폐인녀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게임 폐인녀' 친구 정다혜씨는 "2년전 부터 하루 최소 8시간부터 최대 15시간까지 게임을 하고 일상을 게임용어를 사용하며 가상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한다"고 "게임만 하는 게임 중독자"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친구 게임폐인녀가 게임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해 일상에서도 잠꼬대로 '수류탄 투척' 이라 한다"며 "엄마에게 '롸저댓'이라고 하는가 하면 두 명이 웃으면 '더블킬'이라 한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경악케 했다.

또 친구는 게임폐인녀를 "총을 들고 걸어가는 게임이 있는데 평소에도 그렇게 걷는다"며 "실제로 술에 취해 누워 있는 아저씨가 방해된다며 캔을 수류탄처럼 던진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친구의 말에 게임 폐인녀는 "머리속에 총 게임이 나를 지배하고 있다. 게임 레벨은 준장과 소령"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한 후 게스트로 출연한 2AM과 자연스럽게 게임용어로 대화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게임 폐인녀의 꿈은 톱 모델이 되는 것이지만 한번의 오디션만 보았을 뿐 게임으로 인해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날 '안녕하세요' 게임폐인녀는 고민 판정단으로부터 새로운 1승의 주인공이 됐다.

뉴미디어국 하인영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