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칠곡군, 자원봉사단체 및 수요처 대표자 연석 간담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칠곡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칠곡군교육문화회관에서 봉사단체와 자원봉사 서비스가 필요한 수요처간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칠곡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칠곡군교육문화회관에서 봉사단체와 자원봉사 서비스가 필요한 수요처간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칠곡군, 자원봉사단체 및 수요처 대표자 연석 간담회 개최

칠곡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일 칠곡군교육문화회관에서 봉사단체와 자원봉사 서비스가 필요한 수요처간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12년도 자원봉사센터 업무의 추진방향과 사업계획을 협의하고 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자원봉사단체 대표와 봉사가 필요한 시설의 수요처 대표자간의 상호 이해와 협조를 구하기 위해 열렸다.

양측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과 연계 활성화 방안을 협의하고 지난해 보다 더욱 역동적으로 추진 할 것을 다짐했다.

칠곡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003년 12월 창립한 이후 나날이 발전해 현재 10,871명의 자원봉사자가 활동을 하고 있으며 봉사활동이 필요한 수요처는 (사)칠곡군장애인협회 등 46개 시설로 상호 협조와 지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그 동안 행정의 손길이 미처 닿지 않는 지역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숨은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도내 어느 지역보다 그 활동 영역이 방대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봉사활동을 펼치는 봉사자분들께 13만 군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석 민 기자 sukmin@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