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자명 루머 해명 "꿀밤이 일진 만들었네... 구자명 일진 위!"

구자명 루머 해명
구자명 루머 해명 "꿀밤이 일진 만들었네... 구자명 일진 위!" (사진.MBC '라디오스타'방송캡쳐)

구자명 루머 해명 "꿀밤이 일진 만들었네... 구자명 일진 위!"

'위탄2' 우승자 구자명이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구자명은 2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국구 일진 출신이라는 루머가 있다는 MC 윤종신의 언급에 "아니다"고 해명하고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구자명은 "초등학교 때부터 덩치가 좋았다. 운동을 하다 보니 머리는 삭발이었고 햇볕 때문에 습관적으로 찡그렸더니 그런 오해를 받았던 것 같다"며 토로했다.

이어 구자명은 "일진 친구들이 있으면 난 그 위였다. 운동을 하느라고 일진 친구들처럼 놀 시간도 없었다"며 "안 싸우려고 했지만 일진 중에 짱이 나랑 붙자고 했다. 나쁜 감정 없으니까 안 싸우려고 했는데 자존심을 건들고 부모님 얘기까지 하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구자명은 루머에 대해 "내가 쉽게 (꿀밤을 때리니깐) 그 모습을 봤더 친구들로 인해 소문이 났다"고 일진 출신이라는 루머가 났다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상황이 구자명은 "유명 일진을 제압했다는 소문이 순식간에 퍼졌다"며 이에 "다른 학교 짱들과 유도 청소년 대표까지 찾아와 구자명에게 대결을 신청하기에 이르렀다. 구자명은 이후 도전하러 오는 친구들에게 겁만 주고 말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구자명의 루머 해명에 대해 네티즌들은 "무섭게 생기긴 했다", "구자명 일진 출신 루머가 있는 지도 몰랐다", "꿀밤이 졸지에 일진을 만들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