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자명 루머 해명 "꿀밤이 일진 만들었네... 구자명 일진 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구자명 루머 해명
구자명 루머 해명 "꿀밤이 일진 만들었네... 구자명 일진 위!" (사진.MBC '라디오스타'방송캡쳐)

구자명 루머 해명 "꿀밤이 일진 만들었네... 구자명 일진 위!"

'위탄2' 우승자 구자명이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구자명은 2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국구 일진 출신이라는 루머가 있다는 MC 윤종신의 언급에 "아니다"고 해명하고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구자명은 "초등학교 때부터 덩치가 좋았다. 운동을 하다 보니 머리는 삭발이었고 햇볕 때문에 습관적으로 찡그렸더니 그런 오해를 받았던 것 같다"며 토로했다.

이어 구자명은 "일진 친구들이 있으면 난 그 위였다. 운동을 하느라고 일진 친구들처럼 놀 시간도 없었다"며 "안 싸우려고 했지만 일진 중에 짱이 나랑 붙자고 했다. 나쁜 감정 없으니까 안 싸우려고 했는데 자존심을 건들고 부모님 얘기까지 하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구자명은 루머에 대해 "내가 쉽게 (꿀밤을 때리니깐) 그 모습을 봤더 친구들로 인해 소문이 났다"고 일진 출신이라는 루머가 났다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상황이 구자명은 "유명 일진을 제압했다는 소문이 순식간에 퍼졌다"며 이에 "다른 학교 짱들과 유도 청소년 대표까지 찾아와 구자명에게 대결을 신청하기에 이르렀다. 구자명은 이후 도전하러 오는 친구들에게 겁만 주고 말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구자명의 루머 해명에 대해 네티즌들은 "무섭게 생기긴 했다", "구자명 일진 출신 루머가 있는 지도 몰랐다", "꿀밤이 졸지에 일진을 만들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