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유통가 단신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점에서는 21일까지 시원한 여름 잠자리를 제안하는 '쿨베딩 컬렉션'을 준비했다. 쉐모아, 자미온, 키스앤헉, 로메오피티, 알레르망, 하나데코 등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구류를 판매한다. 행사장 내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1일까지 '바캉스 특집, 스포츠'영패션 상반기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스포츠 상반기 결산 초특가 행사에는 아디다스, 노스페이스영, 휠라, EXR, 헤드, 르까프, 카파, 아식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들을 선보인다. 영캐주얼 비치웨어 특가에는 르샵, 쿠아, 플라스틱아일랜드, 보니알렉스, 써스데이아일랜드 등이 참가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24일까지 혈액암 아동돕기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의류상품을 판매해 수익금의 일부를 혈액암 아동을 위해 사용하고, 17일에는 고객 및 직원들의 기증 상품을 판매하는 그린마켓이 열린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17일까지 '여름 인기 상품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동아-대구은행 제휴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여름 베스트 상품전을 통해 원피스와 블라우스, 재킷 등의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20일까지 동태, 오징어, 갈치, 참치회 등을 500t 물량을 평소 판매가 대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오징어(냉동) 1천380원, 동태 990원, 한치(냉동) 1천180원, 갈치(냉동) 2천280원, 참돔(냉동) 99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