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혜진 시구연습 "쭉 뻗은 각선미로 시구는 과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혜진 시구연습
한혜진 시구연습 "쭉 뻗은 각선미로 시구는 과연?"(사진 = 에스팀)

한혜진 시구연습 "쭉 뻗은 각선미로 시구는 과연?"

톱모델 한혜진이 프로야구 경기 시구자로 나서 화제다.

한혜진은 29일 오후 6시 30분, 대전 한밭 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한화 이글스의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공개된 한혜진의 사진에서 멋진 시구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맹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 한혜진은 평소 한화 이글스 투스 류현진의 팬이였다고 밝혀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시구에 앞서 한혜진은 "프로야구 팬의 한 사람으로서 시구라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동명이인이네~ 배우 한혜진인 줄 알았어요", "쭉 뻗은 늘씬한 팔다리 매력적이네요~", "사진을 보니 실제 시구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