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유통가 단신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5일까지 '바캉스 스페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15만원 이상 구매객에게 바디라인 비치백 또는 프린팅 에코백 일 500개 한정 증정한다. 또 화장품 또는 영캐주얼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블루원 워터파크' 입장권 100매를 증정한다.

대백프라자점은 8일까지 '셀리나윤'폭스레이디 창고 대개방' 행사를 마련했다. 셀리나윤에서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니트'카디건'알파카코트 등을, 폭스레이디는 트렌치코트와 프라다밍크 트리밍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9일까지 가정관 제품 행사를 마련했다. 에어컨 특집전과 면패드'차렵이불 등 여름침구, 카페트, 방석 등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은 '여름 티셔츠'반바지 인기상품전'을 8일까지 연다. 클라이드, NII, TATE, FRJ 등 브랜드의 여름 티셔프와 반바지를 균일가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한다. 9층 토파즈 홀에서는 4일 뮤지컬 '피노키오'를 비롯해 5일에는 아동 인형극 '애기똥풀' 공연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방학을 맞아 휴가를 떠나지 못했거나 이미 다녀온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8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7일까지 '해외 직수입 브랜드 제화'핸드백 초대전'을 연다. 나인웨스트'게스'앤클라인'스티브매던 등의 해외 수입 브랜드 제화를 균일가 판매하고 코치'키플링'마이클 코어스 등의 핸드백 브랜드도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5일까지 '여성 캐주얼 의류 여름 인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애녹'쿠아'올리브데올리브'플라스틱 아일랜드 등 브랜드가 참여해 원피스, 스커트, 민소매티셔츠 등 여름 인기 의류를 40,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전국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5일까지 '대한민국이 한우암소 먹는 날' 캠페인을 편다.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암소 1천400마리를 준비해 등심'국거리'불고기 등 전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