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완전 소신남'…"신아람 오심 심판 보고 있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완전 소신남'…"신아람 오심 심판 보고 있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완전 소신남'…"신아람 오심 심판 보고 있나?"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절도 있는 태권도 심판'이라는 제목으로 오심판정이 난무하는 2012 런던올림픽에 반대되는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사진은 9일(한국시각) 우리나라의 이대훈 선수가 세계 랭킹 1위의 호엘 곤살레스 보니야(스페인)의 경기 장면을 갈무리한 것으로 경기 내내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은 소신 있는 판정과 절도 넘치는 동작으로 판정을 내려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절도있는 태권도 심판' 코넬리오는 비디오 판독요청이 있자 판독 위원에게 다가가 정중히 인사하며 판독을 요구하는 모습을 보여 좋은 평을 받았다.

  

절도 있는 태권도 심판을 본 네티즌들은 "펜싱 유도 오심 심판들 본받아야", "진정한 심판", "완전 소신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