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5점짜리 시험지 어디가 틀렸나? 보니…"자꾸를 내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5점짜리 시험지 어디가 틀렸나? 보니…
5점짜리 시험지 어디가 틀렸나? 보니…"자꾸를 내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5점짜리 시험지 어디가 틀렸나? 보니…"자꾸를 내려?"

'5점짜리 시험지'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5점짜리 시험지' 제목으로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5점짜리 시험지' 게시물은 오답으로 가득한 시험지가 찍힌 사진이다.

시험지에서 '산에서 밥을 지어 먹으면 안 되는 까닭을 쓰시오'라는 문제에 "거지로 오해받을 수 있기 때문에"라고 답하는 가 하면 '친구가 교내 그림그리기 대회에서 상을 받았을 때 어떤 말을 해 주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는 "꼴에"라고 답했다.

이밖에도 '비행기'로 시작하는 끝말잇기 문제에서는 '비행기-기러기-기러기-기러기', '힘이 센 친구가 힘이 약한 친구를 괴롭힐 때'는 '파출소에 신고한다'고 답하는 등 오답이지만 순수한 답변이 웃음을 자아낸다.

'5점짜리 시험지'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답네. 귀여운 아들." "어떻게 보면 다 정답인 듯." "아이의 센스가 남다른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