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신청하세요

최대 3천만원…30일까지 접수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원장 정용빈)는 27일 하반기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설명회를 가진다.

시행 5년째를 맞는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은 지방비 및 국비를 지원받아 시행하는 사업으로, 지금까지 600여 개 지역 선도'중소기업의 글로컬 브랜드 및 제품디자인을 개발 지원했다.

대표적으로 툴스텍경북은 기업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회사 이름을 ㈜KB one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C.I 선포식을 진행했으며, 덴티스와 엔유씨전자는 지식경제부 인증 'Good Design상'을 수상했다.

세부 사업으로는 제품 및 양산화 개발을 지원하는 '지역 중소기업 디자인산업 육성사업'과 자가상품 브랜드 개발을 지원하는 '지역 우수기업 브랜드화 지원사업', 경북지역 중소기업의 디자인 개발을 지원하는 '경북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등이 있다. 디자인센터는 이달 30일까지 신청서 접수(경북도사업 제외)를 마감하고, 평가를 통해 중소기업을 선정한다. 과제에 따라 최대 3천만원까지 지원하며, 자부담은 20% 내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센터 홈페이지(www.dgdc.or.kr)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R&D지원과(053-740-0031~36)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이상준기자 all4you@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