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불 붙여봐라 '타블로+도끼 강렬한 힙합'…"속시원한 가사 '파격적'"
빅뱅 지드래곤이 솔로곡 '불 붙여봐라'가 화제다.
빅뱅 지드래곤은 13일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불 붙여봐라'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지드래곤 불 붙여봐라'는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드래곤의 새 미니앨범 수록곡 '불 붙여봐라'는 타블로와 언더그라운드 랩퍼 도끼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내가 생각하는 뭔가 말하지 못했던 간지러운 부분을 타블로 형과 도끼 군이 속 시원히 말해서 듣는 사람을 긁어 줄 수 있는 가사를 썼던 것 같다"며 "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 쓰는 저희의 입장은 속 시원히 말하지 못했던 부분을 랩으로 전하려 했다"고 곡을 소개했다.
이어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후련하게 해줄 만한 남다른 의지가 포인트"라고 재치있게 덧붙였다.
또 지드래곤은 "에픽하이 때부터 그의 음악을 잘 들어왔다"며 "가사에 대해서 배울 것이 많은 형인 것 같다"고 전했다.
'지드래곤 불 붙여봐라'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 드래곤 솔로앨범 모두 너무 기대돼.", "불 붙여봐라 가사를 귀기울여 들어봐야될 듯." "이번엔 또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새앨범 대박나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 지드래곤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15일 발매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몸싸움·욕설로 아수라장된 5·18묘지…장동혁 상의까지 붙들렸다
李대통령, '내란특검' 수사기한 연장 승인
광주 간 장동혁, 5·18 묘역 참배 불발…시민단체 반발에 겨우 묵념만
한강서 '군복 차림' 행진한 중국인 단체…"제식훈련도 아니고"
[단독] 고리2호기 재가동 118억원 손해? 악마 편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