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0년 은행·세계 초일류 은행으로 도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은행 창립 45주년 기념식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5일 오전 임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점 강당에서 창립 45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구은행인상(최수정 개인고객부 계장)'지역사회 봉사대상(배병국 고령지점 지점장)'특별상(고객감동드림팀) 등 은행 발전에 기여한 내외부 인사에 대한 포상이 있었다. 또 직원들이 '급여 1% 나눔운동'을 통해 모금한 3천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하춘수 은행장은 기념사를 통해 "대구은행의 성공적인 성장은 지역민들과 고객, 주주들의 뜨거운 사랑과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대내외 금융환경의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앞서가는 경영혁신으로 100년 은행, 세계적인 초일류 은행으로 성장하자"고 말했다.

이경달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