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베스트 셀러] '멈추면…' 다시 독주, 6주째 1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상반기 출판시장을 점령한 혜민 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다시 독주 채비를 갖췄다.

16주 연속 1위를 지키다가 '안철수의 생각'에 5주간 1위를 내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지난달 28일부터 4일까지 베스트셀러 집계에서 1위를 차지해 최근 6주째 선두를 지켰다. 2~4위도 순위 변동 없이 김난도 서울대 교수의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안철수 대선 후보의 '안철수의 생각', 이병률의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가 차지했다. 한자 학습 만화의 대명사인 '마법천자문 23'은 8위에서 5위로 뛰어올랐다.

다음은 한국출판인회의가 교보문고와 예스24 등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9곳에서 판매된 부수를 종합한 10월 첫째 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1. 멈추면,비로소 보이는 것들(혜민·쌤앤파커스)

2.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김난도·오우아)

3. 안철수의 생각(안철수·김영사)

4.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이병률·달)

5. 마법천자문 23(올댓스토리·아울북)

6. 아프니까 청춘이다(김난도·쌤앤파커스)

7.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칼 필레머·토네이도미디어그룹주식회사)

8.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7(유홍준·창비)

9. 1日1食(나구모 요시노리·위즈덤스타일)

10. 의자놀이(공지영·휴머니스트)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