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2일 타임캡슐 '엽기소나무' 보관료 받니?…"타임캡슐 속 인기남은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2일 타임캡슐
1박2일 타임캡슐 '엽기소나무' 보관료 받니?…"타임캡슐 속 인기남은 누구?" (사진.1박2일 방송캡쳐)

1박2일 타임캡슐 '엽기소나무' 보관료 받니?…"타임캡슐 속 인기남은 누구?"

'1박2일 타임캡슐'

'1박2일 타임캡슐'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1박2일'은 6개월 전 '시즌2'가 시작되면서 엽기소나무 앞에 묻어놓았던 타임캡슐을 꺼냈다.

1박2일 멤버들은 지난 3월 시즌2가 시작되면서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과 기존멤버들이 가장 친해지고 싶은 멤버들의 이름을 타임캡슐에 적어 보관했다.

이날 최재형PD는 "때가 됐다. 타임캡슐을 오픈할 거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멤버들이 "무슨 타임캡슐을 벌써 여냐, 추억을 가지려면 최소 2~3년은 있어야 하지 않느냐"며 따졌다.

그러자 최재형PD는 "사실 타임캡슐 보관료를 6개월치 밖에 안 냈다. 그때는 우리가 어떻게 될지 잘 몰랐지 않았냐"라고 말해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1박 2일 타임캡슐'에는 김승우가 가장 친해지고 싶은 멤버 투표에서 3표를 얻어 눈길을 끌며 인기남에 등극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