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재희 공식 입장 '비공개 결혼'…"일부러 숨긴 것 아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재희 공식 입장
재희 공식 입장 '비공개 결혼'…"일부러 숨긴 것 아냐!"(사진=연합뉴스)

재희 공식 입장 '비공개 결혼'…"일부러 숨긴 것 아냐!"

'재희 공식 입장'

배우 재희가 비밀 결혼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혀 화제다.

재희는 23일 소속사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비밀 결혼설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재희는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 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이는 '극비'라기 보단 '비공개' 결혼이었다"고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스스로 밝히기 전에 보도가 되어 당황스럽긴 하지만 당당히 밝힐 수 있는 내용"이라며 "사생활이라는 생각에 주위에 알리지 않았을 뿐 특별한 의미는 없었다. 당당하게 혼인신고를 했고 출생신고도 했다"고 말했다.

또 "떳떳하지 못할 것이 없는 사이이고 힘들 때 큰 의지가 되어준 사람과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며 "굳이 숨기려고 했다기보다는 그 사람이 일반인이라 소중한사람을 보호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개인 일로 작품에 지장을 주고 싶지 않아 공식적으로 밝히고 연기에 전념하려 한다"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줄 것을 당부했다.

앞서 한 여성지는 재희가 혼인 신고를 하지 못했지만 사실혼 관계에 있는 아내가 있으며 두 사람 사이에 돌이 지난 아들이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재희는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에서 복수를 꿈꾸는 악역 창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