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누나의 오지랖 '헉! 담배가 아냐?'…"이 민망한 분위기 어쩔거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누나의 오지랖
누나의 오지랖 '헉! 담배가 아냐?'…"이 민망한 분위기 어쩔거야?"(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누나의 오지랖 '헉! 담배가 아냐?'…"이 민망한 분위기 어쩔거야?"

'누나의 오지랖'

'누나의 오지랖' 영상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누나의 오지랖'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누나의 오지랖' 영상은 미국 인기 드라마 '커뮤니티 시즌3'의 한 장면이다.

영상에서 브리타 페리(길리안 제이콥스 분)는 트로이 반스(도널드 글로버 분)가 담배를 입에 물자 반사적으로 라이터를 꺼내 불을 붙인다.

그러나 그것은 담배가 아닌 껌이었던 것이다.

트로이는 난감한 표정을 짓고, 브리타는 민망함에 그대로 굳어버려 웃음을 자아낸다.

'누나의 오지랖'을 접한 누리꾼들은 "빵 터졌다", "표정 너무 웃겨~", "보기만 해도 민망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커뮤니티'는 그린데일 커뮤니티 칼리지를 다니는 한 토론 그룹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내년 2월 시즌4가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