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은 6일 농업기술센터에서 김문오 군수를 비롯해 배사돌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김대성 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지역 농업인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농촌지도자 달성군연합회(회장 김상영)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한해 농사를 잘 마무리 한 것을 축하하며 농업의 소중함을 알리고, 농업인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위해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사물놀이 공연과 농업인 노래경연을 비롯해 읍·면 대항 줄다리기, 훌라후프 경기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해 농업인들이 하나 되는 한마당 잔치로 펼쳐졌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기념식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군정 발전에 이바지하고, 농업 현장에서 모범을 보여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한 화원읍 김광진 씨를 비롯한 18명의 농업인에 대해 표창하고, 행사에 참석한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김문오 군수는 "군민들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농업인들이 우리 군 농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농촌지도자 달성군연합회 김상영 회장은 "농업인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화합해 꿈과 희망이 넘치는 고장 100년 달성 꽃 피우기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배현진 "코박홍 입꾹닫" vs 홍준표 "여의도 풍향계 줄찾아 삼만리" 때아닌 설전
北 "韓, 4일 인천 강화로 무인기 침투…대가 각오해야"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 전 대통령 결심공판 시작
"너 똥오줌도 못 가려?" 이혜훈, 보좌진에 '고함' 폭언 녹취 또 나와
장동혁 "외국인 댓글 국적 표시·지방선거 투표권 제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