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누리 경북도선대위 '수도권 소통위' 발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새누리당 경북도 선거대책위원회는 6일 서울 중구청 구민회관에서 당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도권 소통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출향인사들의 표심을 그러모아 수도권과 대구경북의 대선 득표율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강석호 도당위원장은 "모든 위원이 대선 승리를 위해 죽기 살기의 각오로 임해야 한다"고 당부했고, 이상연 수도권 소통위원장은 "무한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모든 열정과 역량을 하나로 뭉치자"고 말했다. 또 최경환 국회의원은 "국민 100%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모든 당원이 자리에 연연하지 말고 희생하자"고 강조했다. 유일호 서울시당 위원장은 "반드시 승리해서 당세가 약화된 서울을 다시 찾아오자"고 촉구했다.

이상헌기자 davai@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