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왜관읍 '감사나눔 운동'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칠곡군 왜관읍은 12일부터 감동행정서비스 실천의 일환으로 '감사나눔 운동'을 실시한다.

'감사나눔 운동'은 문자메세지로 마을이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 및 단체에 각종 명언이나 좋은 글 등을 보내는 감사표현하기(SMS보내기), 전 직원이 순번제로 1일 강사가 되어 매주 화요일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자유롭게 발표․공유하며 격려하는 감사나누기 로, 지난달 업무처리와 친절향상을 위한 벤치마킹 우수사례를 접목해 발굴한 운동이다.

왜관읍 관계자는 "사소한 것에도 감사하고 나누는 마음, 주민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행정으로 '살기좋은 왜관, 희망찬 왜관'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사례우수기관을 지속적으로 벤치마킹해 행정에 접목하고 진정한 주민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