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창렬 뺑소니 분노 '화가 치미네'…"양심적으로 나타나 사과해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창렬 뺑소니 분노
김창렬 뺑소니 분노 '화가 치미네'…"양심적으로 나타나 사과해라!"(사진=연합뉴스)

김창렬 뺑소니 분노 '화가 치미네'…"양심적으로 나타나 사과해라!"

'김창렬 뺑소니 분노'

'김창렬 뺑소니 분노' 소식이 화제다.

남성그룹 원더보이즈의 영보이, 박치기는 15일 오전 8시 20분 서울 논현동 힐탑호텔 부근 횡단보도에서 뺑소니 사고를 당했다.

이에 김창렬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금 무지 열받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오늘 아침 8시께 원더보이즈 애들이 숙소 근처 횡단보도에서 사고를 당했는데 택시가 그냥 도망가버렸다고 하더군요"라며 원더보이즈 뺑소니 사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택시 안에 손님도 탔다고 하던데 뉘신 지는 모르겠지만 양심적으로 나타나십시오. 와서 저희 애들한테 잘못했다 미안하다 하십시오. 영보이즈가 차에 받히고 택시 기사를 보며 '죄송합니다'라고 했다는데 더 화가 치미네요"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김창렬은 또 "8시 20분께 힐탑호텔 횡단보도 사고 내고 도망가신 주황색 택시 기사분 나타나셔서 사과하지 않으면 오늘 저녁에 사고접수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원더보이즈는 김창렬이 프로듀싱한 남성 4인조 그룹으로 최근 '문을 여시오'로 활동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