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제일제당은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헛개컨디션 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즐겁고 건강한 술자리 문화를 위해 실시하는 '컨디션 스타일'의 일환으로 CJ는 22일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전국 유명 번화가 지역을 중심으로 100% 국산 헛개 성분이 30% 더 강화된 '헛개컨디션'을 무료로 나눠 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길거리에서 헛개컨디션과 함께 있는 싸이 등신대를 찾아 나만의 컨디션 스타일을 뽐내며 사진을 찍은 후 SNS에 업로드하면 즉석에서 헛개컨디션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로드 캠페인 장소 및 시간은 헛개컨디션 홈페이지(www.conditionpow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헛개컨디션 담당자는 "이번 로드 캠페인은 즐겁고 건강한 연말 술자리를 만들자는 취지 아래 기획하게 된 행사로 모든 소비자들이 숙취에 좋은 헛개컨디션으로 지인들과 즐겁고 건강한 연말 술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헛개컨디션'은 기존의 '헛개컨디션파워'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 제품으로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100%국산 헛개 열매 함량을 전보다 30% 강화, 기존 제품보다 음주 전 후 숙취를 더욱 빠르게 완화시켜 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