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제일제당은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헛개컨디션 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즐겁고 건강한 술자리 문화를 위해 실시하는 '컨디션 스타일'의 일환으로 CJ는 22일부터 12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전국 유명 번화가 지역을 중심으로 100% 국산 헛개 성분이 30% 더 강화된 '헛개컨디션'을 무료로 나눠 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길거리에서 헛개컨디션과 함께 있는 싸이 등신대를 찾아 나만의 컨디션 스타일을 뽐내며 사진을 찍은 후 SNS에 업로드하면 즉석에서 헛개컨디션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로드 캠페인 장소 및 시간은 헛개컨디션 홈페이지(www.conditionpow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헛개컨디션 담당자는 "이번 로드 캠페인은 즐겁고 건강한 연말 술자리를 만들자는 취지 아래 기획하게 된 행사로 모든 소비자들이 숙취에 좋은 헛개컨디션으로 지인들과 즐겁고 건강한 연말 술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헛개컨디션'은 기존의 '헛개컨디션파워'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 제품으로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100%국산 헛개 열매 함량을 전보다 30% 강화, 기존 제품보다 음주 전 후 숙취를 더욱 빠르게 완화시켜 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인터뷰] 추경호 "첫째도, 둘째도 경제…일 잘하는 '다시 위대한 대구' 만들 것"
급훈 '중화인민공화국'... 알고보니 "최상급 풍자"
"이혜훈 자녀들, 억대 상가 매매…할머니 찬스까지" 박수영 직격
北 "韓, 4일 인천 강화로 무인기 침투…대가 각오해야"
판사·경찰·CEO·행정가…이번 대구시장 地選 '커리어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