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재인 미모 대박~'청순미' 철철…"왜 이렇게 계속 예뻐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재인 미모 대박~
장재인 미모 대박~'청순미' 철철…"왜 이렇게 계속 예뻐져?" (사진.장재인 미투데이)

장재인 미모 대박~'청순미' 철철…"왜 이렇게 계속 예뻐져?"

'장재인 미모'

가수 장재인의 물오른 미모가 화제다.

장재인은 지난 25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저번주 '청춘백서' 이번주 '열정락서' 관객들 인사 늦었어요. 제가 더 감사해요. 저는 며칠 집밥 먹으로 잠시 고향힘. 사진 자주 올리고 싶은데 액정이 깨져 누가 찍어줘야되요. 소홀한 거 아니에요. 노력할게요. 정규앨범 데모 얼마전 시작. 느릿느릿 행복함"이라는 글과 함게 물오른 장재인의 미모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장재인 미모' 사진 속 장재인은 카디건을 입고 피아노 앞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장재인 미모' 속 장재인은 몰라보게 예뻐지 외모와 청순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재인 미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재인 미모 최고다", "장재인 미모에 물 올랐네", "장재인 청순미모 종결자", "장재인 미모 이 정도였나", "장재인 점점 예뻐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