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성은 만우절 장난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9월 결혼' 발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성은 만우절 장난'이 화제다.

과거 SBS 시트콤 '순풍신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을 맡았던 아역배우 출신 김성은이 4월 1일 만우절 장난으로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우 김성은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해 장난으로 자신의 트위터에 "미달이 품절됩니다. 9월에 식 올려요"라는 글을 올렸다.

하지만 이는 김성은이 만우절을 맞아 장난삼아 올린 글로 결혼 예고 글에 이어 "물론 만우절인 오늘에만 유효"라는 글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김성은 만우절 장난'에 누리꾼들은 "김성은 만우절 장난 좀 심한거 아냐? 놀래라~! 미달이 아직 어리구나?", "미달이 4월 1일 만우절 장난에 완전히 속았다",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팬이었는데 벌써 22살이라니 많이 컸네" "김성은 미달이가 결혼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김성은과 함께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던 배우 김수진은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