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보영 눈물 '정글' 이광수-차태현 영상편지 보고 왈칵!…설움 터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글의법칙'의 박보영이 영상편지에 눈물을 보여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12일 밤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뉴질랜드'에서는 그동안 제대로 된 옷도 없이 생존하느라 고생한 병만족에게 특별한 영상편지 선물이 도착했다.

이 영상을 보자마자 박보영은 웃음을 터뜨렸다. 이광수, 차태현이 박보영에게 영상편지를 보낸 것이었다.

또한 이필모는 어머니와 누나의 메세지가 도착했고 리키는 만삭의 아내 모습에 눈물을 보였다. 정석원에게는 운동으로 맺어진 절친 천정명과 조여정, 백지영이 메시지를 보냈다.

박보영 눈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보영 눈물 흘리는 모습 정말 안타깝더라" "얼마나 고생을 했으면..." "나같아도 눈물 흘리겠다" "박보영 눈물 흘리는 모습도 이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