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성재 심은하 예찬…"여배우 중 실물 최고 미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성재 심은하 예찬을 해 화제다.

이성재는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그동안 함께 연기했던 여배우들 중 최고 미녀로 심은하를 뽑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성재는 심은하, 고소영, 김희선, 전지현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과 함께 작품을 하며 호흡을 맞춘 과거를 회상했다.

노홍철은 이성재에게 "지금까지 함께 작품을 한 여배우 중 민낯이 누가 가장 예쁘냐"고 물었고 이성재는 "다 예쁘지만 제 주관적으로 실물은 심은하 씨가 가장 예쁘다"며 털어놨다.

이에 데프콘은 "그럴 줄 알았다. 난 ′마지막 승부′ 때 다슬이만 봤다"고 말했고 노홍철은 "심은하 씨가 더 오래 활동했어야 했다"며 배우 심은하에 대해 아쉬움을 나타냈다.

이성재 심은하 예찬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심은하 진짜 예뻣나 보네" "이성재 심은하 예찬 모습 보니 실제 모습 궁금하다" "노홍철 데프콘도 심은하 예찬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