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여정 민낯 "진정 민낯 미모 종결자…인도네시아 男도 한눈에 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조여정 민낯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4월15일 방송되는 MBC '세상의 모든 여행' 인도네시아 4부에서는 조여성의 수마트라 여행기가 공개된다.

조여정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레우서르 밀림으로 향해 오랑우탄과 친해지기 미션에 도전했다. 조여정은 90kg이 넘는 거대한 몸집의 오랑우탄을 보고 경악을 감추지 못했다.

조여정은 이번 인도네시아 여행을 계기로 두리안을 처음 맛보게 됐다. 가시로 덮인 껍질을 까자 두리안 주변으로 가까이 가지도 못할 만큼 지독한 냄새에 제작진조차 당황했지만 조여정은 냄새가 그렇게까지 지독하지는 않다며 덥석 입에 넣는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조여정은 열악한 환경 속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민낯의 매끄러운 피부결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았다.

조여정 민낯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여정 민낯 완전 예쁘다" "피부가 이렇게 좋을 줄이야" "조여정 민낯 완전 여신이네~ 인도네시아 남자들도 반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