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악동뮤지션 소속사 언급 "저희 앞길을 결정하는 거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악동뮤지션 소속사 언급해 화제다.

SBS 'K팝스타2'에서 우승한 악동뮤지션이 소속사 결정에 대해 언급했다.

악동뮤지션은 1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소속사 결정에 대한 견해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저희 앞길을 결정하는 거니 소속사 문제에 대해 정말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주위의 조언도 많이 들으려 하고, 부모님과 같이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오디션 과정 중에 SM-YG-JYP에서 모두 트레이닝을 받아봤는데, 갈 때마다 가고 싶은 소속사가 달라졌다"고 전했다.

오빠 이찬혁의 발언에 이어 동생 이수현은 "SM은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이었고, YG는 건물 안도 밖도 아티스트도 멋있었다. JYP는 가족적이었다. 3사의 색깔이 달라 열심히 고민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17일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주연 이민정-신하균) OST에 수록될 새로운 자작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첫 공개, 벌써부터 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