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 201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천시가 경상북도가 주관하는 2013년 1분기 일자리 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시는 지역 내 중소제조업체의 고용 안정을 지원하는 '일자리 취약계층 고용지원사업'과 자동차업종 인력 양성 및 맞춤형 일자리를 지원하는 '김천 신규산업단지 자동차업종 인력양성사업' 등이 우수 일자리 시책사업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평가는 일자리 창출 실적, 자치단체장의 관심도 등 총 7개 분야 10개 항목에 걸쳐 진행됐다.

시는 지난해 고용노동부 지역일자리공시제 평가 우수상, 한국일보 공생 발전을 위한 일자리 창출 우수기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 일자리 대책 수립과 사업 추진에서 각종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일자리 창출 및 창조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 스스로 고민하고 추진하는 것이 필요하다. 김천일반산업단지 2단계 조성과 기업 유치를 중심으로 '투자유치 3조원 일자리 1만 개 창출'에 확신을 가지고 단 하나의 일자리라도 더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신현일기자 hyunil@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