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하랑 몸매 '도전 1000곡' 늘씬한 S라인 과시!…속살이 훤~히 다 보이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방송인 조하랑 몸매가 화제다.

쥬얼리 출신 연기자 조하랑이 '도전1000곡'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8일 오전 방송된 SBS '도전1000곡'에서는 조하랑이 윤수일의 '아름다워'를 불러 눈길을 모았다. 그는 케이윌과 함께 무대에 올라 침착하게 노래를 불렀고, 결국 광파오븐을 상품으로 획득했다.

이날 조하랑은 배꼽이 드러나는 흰색 상의에 하늘색 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날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핫팬츠를 입고 발랄하게 등장한 임정희는 대선배 윤수일과 팀을 이뤘음에도 주눅들지 않고 노래실력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

조하랑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하랑 몸매가 원래 이렇게 좋았나?" "우와~몸매 완전 예쁘다" "조하랑 팬할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도전1000곡' 녹화에는 윤수일, 임정희, 케이윌, 조하랑, 윤용현, 심신, 유미리, 디유닛, 조세호, 남창희 등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