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로야구 신시내티 레즈의 추신수의 연타석 홈런 소식이 지난주 인기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추신수는 이달 16일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원정경기에 1번 타자 겸 중견수로 선발 출장, 3회와 6회 연타석 솔로 홈런 등 5타수 4안타 2타점 3득점으로 맹활약했다. 추신수의 멀티 홈런은 통산 9번째, 올 시즌 2번째. 팀내 최다 홈런을 기록한 추신수는 경기 후 "정확히 방망이 중심에 맞힌다는 생각으로 쳤는데 그게 좋은 결과로 나타났다"고 했다.
2위는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의 지동원이 터트린 시즌 5호 골 장면이었다. 지동원은 19일 그로이터 퓌르트와의 홈경기에서 2대1로 앞선 후반 30분 왼발 슛으로 추가골을 기록했다. 지동원은 3경기 만에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의 1부 리그 잔류에 힘을 보탰다. 이날 경기에는 그로이터 퓌르트의 유망주 박정빈도 선발로 출전해 전반 43분까지 지동원과 맞대결했고, 후반에는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이 교체 투입됐다.
걸그룹 '걸스데이'의 대학교 축제 공연 영상은 3위에 올랐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대해'라는 곡을 부르는 장면.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는 가수 토니안과 연인 사이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4위는 한국 남성들이 일본에서 여장한 채로 남성을 상대로 성매매 영업을 하다 적발됐다는 일본 언론의 보도였다.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이모(30) 씨 등 한국 국적의 19~30세 남성 3명은 일본 요코하마시(市)에서 남성들을 상대로 성매매하다 현지 경찰에 붙잡혔다. 외국 남성이 일본에서 남성을 상대로 금품을 받고 성적 서비스를 제공한 혐의로 체포된 것은 일본 최초인 것으로 알려졌다.
5~7위는 나란히 외국 동영상이 차지했다. 병에 든 탄산음료에 세제 등을 부어 폭발시키는 장면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5위에 올랐고, 통통한 몸매의 외국 여성이 신나게 셔플댄스를 추다가 넘어지는 모습을 촬영한 동영상은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6위를 기록했다. 7위는 킥보드를 탄 채 횡단보도를 건너는 어린 여학생을 보호하기 위해 중앙선을 넘어 정차하는 버스를 촬영한 동영상에 돌아갔다.
##Daum tv팟 주간 인기 동영상 (5월 13~19일)
순위 동영상 이름
1 추신수, 시즌 8'9호 연타석 홈런 폭발
2 후반 30분 지동원 골(시즌 5호골)
3 걸스데이 '기대해' 직캠
4 일본 원정 성매매한 여장남자
5 코카콜라가 폭발하는 장면
6 부담스러운 셔플댄스
7 아이를 보호한 버스기사
자료'Daum
댓글 많은 뉴스
[기고] 박정희대통령 동상건립 논란 유감…우상화냐 정상화냐
정청래, 다친 손 공개하며 "무정부 상태…내 몸 내가 지켜야"
홍준표 "김건희, 지금 나올 때 아냐…국민 더 힘들게 할 수도"
양수 터진 임신부, 병원 75곳서 거부…"의사가 없어요"
이재명, 진우스님에 "의료대란 중재 역할…종교계가 나서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