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00년 달성, 미소와 친절로 꽃피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성군(군수 김문오)에서는 5월 24일 군청 대강당에서 군 개청 100년에 걸 맞는 고품질의 명품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전문가 초청 미소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교육은 스카이 아카데미 박진주 CS 전문강사의 '100년 달성, 미소와 친절로 꽃피다' 란 주제로 미소 친절 달성 만들기 운동의 성공적 실천방법, 공직자와 군민 간, 공직자 상호간 소통분위기 조성 기법, 민원응대 기본 화법과 자세, 친절한 전화 응대요령 등 체험 실습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을 마친 참석자들은 소속감과 책임감을 가질 수 있었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작은 것부터 친절을 실천하겠다고 하였다.

달성군에서는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인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친절 마인드를 재정립하고,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과 민원인 중심의 행정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달성, 김성우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