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인 실종 방송 등장 "치매 걸린 70대 노인 제 발로… 나 여기 있다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노인 실종 방송 등장 영상이 화제다.

지난 30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미러는 보도를 통해 지역방송국 WMTW이 실종노인 찾기 위한 방송을 하던 중 갑자기 실종됐던 노인이 나타났다고 전했다.

치매에 걸린 노인 로버트 맥도너(73) 씨는 메인주 리밍턴에 있는 집에서 어느 날 홀연히 사라졌다.

곧바로 경찰에 실종 신고가 접수됐고 지역 방송국은 이 노인을 찾기 위한 방송을 하기로 결정했다. 처음엔 카메라 앞으로 등장한 이 노인이 해당 주인공인줄은 꿈에도 몰랐다.

리포터 역시 카메라 쪽으로 유유히 걸어오던 노인을 전혀 알아채지 못했지만, 가까스로 붙잡을 수 있었다.

노인 실종 방송 등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인 실종 방송 등장, 타이밍이 절묘하네요" "기막힌 우연이 아닐 수 없다" "로버트씨가 방송을 좀 아시는 듯" "찾게 돼서 정말 다행입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