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병헌 결혼 궁합 이민정과 결혼하면 최고! "소름 돋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병헌 결혼 궁합'이 알려져 화제다.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궁합이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병헌 결혼 궁합'은 지난 1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결정적 한방'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점술가들은 놀랍게도 '이병헌 결혼 궁합'에 대해 이병헌과 이민정과의 관계를 최고의 궁합으로 꼽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점술가들은 '이병헌 결혼 궁합'에 대해 이병헌과 이민정의 관계를 "서로가 서로에게 푹 빠져 있다"라며 "이민정 씨는 사대부 집안의 맏며느리감이다"고 말했다.

또 다른 점술가는 "남녀 사이에 네 살은 궁합도 안본다고 하지 않나"며 "하지만 그보다 더 좋은게 띠동갑"이라며 이민정과 이병헌의 결혼궁합을 극찬했다.

또 한 무속인은 "서로가 서로를 상생시켜주는 운이 많다"며 "여자가 남자를 잘 되게 만들고, 남자도 여자를 잘 되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특히 당시 방송에서 점술가들은 이병헌-이민정 커플이 올해 결혼이야기가 나올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 궁합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이민정 결혼 궁합? 대단하네" "정말 행복할 듯, 결혼 축하해요"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린다" "소름돋는다", "진짜 맞췄다",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병헌과 이민정은 오는 8월10일 결혼식을 올린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