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번은 공부해라 '형제의 황당 대화' 내가 알려 줬잖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비번은 공부해라' 게시물 사진이 화제다.

'비번은 공부해라' 사진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비번은 공부해라, 서로 답답한 대화"라는 제목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비번은 공부해라' 사진은 한 형제가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을 캡처한 것이다.

'비번은 공부해라' 사진 속에서 동생은 엄마에게 허락을 받았으니 컴퓨터 비밀번호를 알려달라고 말했다.

그러자 형은 동생에게 "공부해라"고 답했다.

그러자 동생은 "아니 엄마 허락받았다고요"라고 비번을 알려달라고 설득했다.

그러자 형은 "그니까 공부해라"라며 다시 말했다.

동생은 "아니 빨리 보내라고"라며 짜증이 담긴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그러자 형은 다시 "공부해라 라고"라고 계속 같은 말을 반복했다.

이에 동생은 형이 계속 '공부해라'라고 말하자, "아 미치겠네, 엄마 바꿔줄게"라고 메시지를 보낸다.

이에 형은 "비밀번호가 '공부해라'야" 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번은 공부해라'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번은 공부해라. 웃기다" "동생 정말 답답한 듯" "비번은 공부해라? 오해할 만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