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최진혁 조언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최진혁은 6월2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 이날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출연, 배우 활동에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최진혁은 "이런 자리에 함께 하게 돼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DJ 박경림은 "약 9년 전 최진혁과 같은 소속사였다. 사실 최진혁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가수를 준비했다"고 말해 청취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경림은 "최진혁의 노래를 들은 후 '노래는 취미로 했으면 좋겠다'고 진지하게 조언했던 게 기억난다. 최진혁이 이렇게 훌륭한 연기자가 돼 진심으로 내가 다 기쁘다. 축하한다"고 밝혔다.
이에 최진혁은 "그 때 (박경림이) 그런 얘기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경림 최진혁 조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경림 최진혁 조언 들어보니까 선견지명이 있었네" "최진혁이 가수를 준비했다니 궁금하다" "노래가 별로였나?" "박경림 최진혁 조언 덕분에 출세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