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 '국내 최초' 원테이크 라이브 영상 공개 '감동 백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이 화제다.

김준수(XIA)의 원테이크 라이브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7월 2일 정오 김준사의 선공개곡 '11시 그 적당함'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와함께 로엔TV에서는 스페셜 클립을 통해 김준수의 라이브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씨제스 관계자는 "이 곡은 국내 최초로 전곡을 라이브 음성으로 담은 뮤직 영상"이라고 설명했다.

11시 그 적당함'은 멜론, 벅스, 올레 등에서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로엔TV의 스페셜 클립 게시판에는 "정말 영상이 편집이 없네!", "신기하다,시아준수 원테이크 대박", "생생한 현장음 감동 백배!", "대단한 자신감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로엔TV 관계자는 "영상에서 곡이 가진 고독한 감정과 보컬색을 그대로 드러내기 위해 원테이크 라이브로 현장음을 담았다. 준수의 감미롭고 처연한 목소리에 현장에서 그대로 담긴 새소리와 바람소리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 대박이네요"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 흥해라!" "김준수 좋은 소식있기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7월 15일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