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11시 그 적당함이 화제다.
김준수(XIA)의 원테이크 라이브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7월 2일 정오 김준사의 선공개곡 '11시 그 적당함'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와함께 로엔TV에서는 스페셜 클립을 통해 김준수의 라이브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씨제스 관계자는 "이 곡은 국내 최초로 전곡을 라이브 음성으로 담은 뮤직 영상"이라고 설명했다.
11시 그 적당함'은 멜론, 벅스, 올레 등에서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로엔TV의 스페셜 클립 게시판에는 "정말 영상이 편집이 없네!", "신기하다,시아준수 원테이크 대박", "생생한 현장음 감동 백배!", "대단한 자신감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로엔TV 관계자는 "영상에서 곡이 가진 고독한 감정과 보컬색을 그대로 드러내기 위해 원테이크 라이브로 현장음을 담았다. 준수의 감미롭고 처연한 목소리에 현장에서 그대로 담긴 새소리와 바람소리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 대박이네요" "김준수 11시 그 적당함 흥해라!" "김준수 좋은 소식있기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7월 15일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
김재섭, 전장연 방지법 발의…"민주당도 동의해야"
이재명 "함께 사는 세상 만들 것"…이승만·박정희 등 묘역참배
'국힘 지지층·무당층' 선택은? 김문수 29.2% 홍준표 21.4% 한동훈 20.9%
TK 향한 대형 신규 사업 나올까…李, 공약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