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현 현아앓이 "김태희보다 포미닛 현아다!…아들 앞에서 하트까지 뿅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현이 현아앓이를 고백해 화제다.

JTBC '유자식 상팔자'의 6회 녹화에서 배우 우현이 아내를 옆에 두고 포미닛 현아에게 사랑을 고백해 화제다.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부모님의 정신 건강을 위해 거짓말은 필요하다 VS 필요하지 않다'라는 주제로 사춘기 자녀들의 토크가 이어지던 중, "배우자의 정신 건강을 위해 하는 거짓말은 뭐가 있냐?"고 묻는 MC의 말에 배우 우현은 "아내에게 김태희 씨 같은 분들이 사귀자고 하면 눈을 콕 찔러 도망가게 할 거라고 선의의 거짓말을 하곤 한다."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우 우현에게 '김태희를 향한 영상편지'를 요청하자, 아내 눈치를 보는가 싶더니 "김태희 씨는 내 이상형이 아니다. 사실 내 이상형은 포미닛의 현아다!"라며 섹시 아이돌 현아에게 임펙트 있는 영상편지를 전한 후, 손으로 하트까지 선보이며 삼촌 팬의 '현아 앓이'을 인증했다.

아빠(배우 우현)의 영상편지를 지켜보던 우준서(13) 군은 "우리 아빠지만...부담스럽다"며 여지없는 돌직구를 날려 아빠 우현의 얼굴을 붉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우현 현아앓이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현 현아앓이 진짜 웃긴다" "그래도 심하다..." "우현 현아앓이 공감 해요" "우현 현아앓이 신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내일(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유자식 상팔자' 6회에는 왕종근&김미숙 부부와 아들 왕재민(19), 이경실과 딸 손수아(20), 아들 손보승(16), 홍서범&조갑경 부부와 두 딸 홍석희(17), 홍석주(13), 선우일란과 아들 이요한(14), 권장덕&조민희 부부와 딸 권영하(16), 이무영 영화감독과 아들 송기헌(14), 강용석의 아들 강원준(16),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16)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