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민율 성빈 송지욱 재출연 "나도 데려가줘~떼쓰던 민율이…결국 재출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민율 성빈 송지욱 재출연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율과 배우 성동일의 딸 성빈,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아들 송지욱이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재출연한다.

9일 한 매체는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 지난 주말 경북 김천에서 진행된 '아빠 어디가' 녹화에 김민율과 성빈, 송지욱이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재출연은 지난 5월 방송된 '아빠 어디가' 형제특집에 출연했던 아이들이 여행에 함께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 지난 7일 방송에서는 여행을 함께 하지 못한 김성주의 아들 김민율이 끝내 울음을 터트리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성동일의 딸 성빈도 "저도 여행 가고 싶어요"라며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그러나 이번 녹화에는 지난 형제특집에 참여했던 배우 이종혁의 첫째 아들 이탁수는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민율 성빈 송지욱 재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율 성빈 송지욱 재출연 완전 기대된다" "민율이 이제 안울겠네" "민율이 보고 싶었는데 김민율 성빈 송지욱 재출연 소식 완전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