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수현 실제 성격 박기웅보다 주책덩어리에 장난꾸러기…주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수현 실제 성격'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박기웅이 동료배우 김수현의 실제 성격을 폭로해 두 귀를 솔깃하게 했다.

박기웅은 지난 8일 방송된 MBC 표준FM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기웅은 방송에서 "저번에 컬투 선배님이 진행하는 '컬투쇼'에 나가서 김수현과 전화연결을 했었는데, (김수현이 나보고) '주책 맞은 형'이라고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기웅은 "사실 저보다 (김)수현이 또한 주책맞은 성격"이라며 "낯을 가리기는 하는데 친해지면 정말 장난꾸러기다"고 설명하며 김수현의 실제 성격을 폭로했다.

이에 DJ 윤하는 "나도 전에 본 적 있는데 내 노래를 갑자기 부르더라. 그때 '내가 알던 훤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공감했다.

김수현의 실제 성격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실제 성격? 인간미 넘친다" "두 사람 정말 친한 듯" "차기작이 기대된다" "김수현 실제 성격 완전 웃긴다" "얼굴이랑 반전 성격이네" "박기웅 김수현 실제 성격 둘이 똑같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기웅은 공개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