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으르렁 활동 돌입 소식이 전해졌다.
남성 그룹 엑소(EXO)가 '으르렁'이 포함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고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는 내달 5일 기존 1집에 후속곡 '으르렁' 등 신곡 3곡이 더해진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다시 한 번 글로벌 음악 팬들을 찾는다"고 밝혔다.
엑소는 8월 5일 기존 1집 수록곡에 후속곡으로 선보일 '으르렁'(Growl)을 포함한 신곡 3곡이 더해진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
엑소는 정규 1집 'XOXO(Kiss&Hug)'로 출시 한 달 만에 38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한국을 비롯한 대만,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음반차트를 석권했다.
또 엑소는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 올킬 등 각종 음악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쳐 이번 신곡 '으르렁' 등 앨범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늑대와 미녀'(Wolf)에 이어 엑소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되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펼칠 것"이라고 귀띔했다.
엑소는 8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쇼!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으르렁'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