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힐링캠프 함익병 "결혼 초와 전혀 달라진 남편 모습…같이 피자 먹는게 소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힐링캠프 방송에서 함익병의 아내 강미형씨는 영상으로 깜짝 출연해 자신의 소원을 들어달라고 말했다.

강미형씨는 "연애·결혼 초창기에는 백화점과 마트도 함께 갔는데 지금은 그 시간을 아까워하는 것 같다. 마트에서 피자 먹는 사람들이 너무 부럽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강미형씨는 "남편은 일 중독, 운동 중독이다. 20년 동안 여름휴가를 한 번 가지 않고 일했다. 딱 한 가지 소원이 있다면 함께 마트에 가서 쇼핑도 하고 피자도 사 먹는 것"이라며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아내의 토로에 대해 함익병은 "사람이 어떻게 완벽하냐"고 대답해 MC들의 야유를 받았다.

힐링캠프 함익병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에 출연한 함익병 보니 진짜 동안이네" "털털해서 좋은 것 같다" "힐링캠프에 함익병이 나올 줄은 몰랐네" "우와 완전 일 중독, 아내가 걱정 많겠다" "힐링캠프에 함익병 나온다는 소리에 바로 본방사수했다" "앞으로도 힐링캠프에 함익병씨 같은 훌륭한 분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