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정화 유은성 본식 사진 "아름다운 순백의 신부" 선남선녀가 따로없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김정화와 유은성의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결혼한 배우 김정화와 CCM가수 유은성은 비공개 결혼식 후 소속사를 통해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본식 사진 속 김정화와 신랑 유은성은 서로 사랑하는 신랑, 신부의 행복함이 가득 묻어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정화는 여성스럽고 단아한 레이스가 돋보이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윤은성은 세련된 수트 정장을 입고 찍어 본식 사진을 좀 더 화사하게 빛냈다.

이 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정범균이 맡아 위트 있는 코멘트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고 축가는 신랑 유은성이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밀알장애우 여러분이 수화로 꾸몄다. 특히 축가 후에는 신랑 유은성이 신부 김정화에게 보내는 감동의 편지를 낭독해 하객들의 힘찬 박수를 받았고 김정화는 행복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김정화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이 따뜻한 애정으로 지켜봐주신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며 "사랑과 축복으로 지켜봐주신만큼,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배우로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진심 담긴 김정화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화언니 드디어 결혼 하는구나.. 행복하세요" "김정화와 유은성 본식 사진 보니 정말 훈훈한 커플 인 것 같다" "우와~김정화 유은성 본식 사진 너무 아름답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